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생각/씹고뜯고맛보고 올리는 후기

가죽장갑 맞춤 구매기

남자들의 로망중 하나인 맞춤 정장과 맞춤 구두등 자기만의 치수로 제작되는 제품이 가지는 만족감은 기성품과는 비교하기 힘들정도죠.

저같은 경우 장갑 사이즈 기준 S로 끼면 새끼손가락은 한마디정도 남고 중지는 끼는등 애매한 사이즈로 고생하는 타입입니다.

또 한국에서는 대부분 Free사이즈만 팔아서 S사이즈가 있는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려고 돈도 꽤나 깨졌죠.

겨울에 장갑을 꼇는데 손가락이 딱 않맞고 남으면 얼마나 손가락이 시려운지는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겨울이 다가오기전 장갑을 구매하려고 맞춤 가죽장갑을 만들어 주는곳을 검색해봤지만 몇군대가 존재했던것 같은데 현재는 맞춤 작업을 해주는 업체가

골프장갑 쪽만 나와서 포기하려던 찰나 한군데를 찾게 됩니다.

핸드핏 - http://handfit.co.kr/index.html

블로그 후기를 검색해봐도 3건정도만 나오고 최근 글이 없어 직접 방문 해보기로 결정하고 업체에 연락으로 문의한뒤 방문해 보았습니다.

건물 입구에 작은 표지판이 붙어 있고 이를 따라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미리 전화를 주고 가시면 사장님이 직접 치수를 재주시니 꼭 연락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 핸드핏에서 판매하는 제품 디자인으로 고르고 사이즈만 맞춤으로 제작했지만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

니다.


사이즈를 측정하고 디자인을 선택하고 나면 제작후 집으로 발송됩니다.


택배를 받아 열어보니 서비스로 주신 장갑 한결레와 함께 제가 기다리던 맞춤 장갑이 포장되어 왔습니다.

제가 폴로 장갑에서 가장 실망했던 부분은 태그부분입니다.

손목에 직접 닿는 부분인데도 태그가 3겹이나 붙어 있어 떼기도 힘들고 계속 피부에 거슬려서 몹시 신경 쓰였었는데 핸드핏 제품은 제거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이번 제품은 테스트성이라 제거요청 하지 않고 제작했습니다.


아래는 기존 폴로 제품과 비교 착샷입니다.

기존 폴로 장갑 착용샷입니다

맞춤 장갑 착용샷입니다

이번 장갑은 치수를 측정할떄부터 딱 달라붙는 스타일을 원했기 때문에 손가락 끝까지 잘 붙기를 원했는데 정말 원한대로 손가락 끝부분까지 딱 붙도록

제작되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사진을 비교해보시면 알겠지만 제 새끼 손가락이 얼마나 짧은지 아실수 있을겁니다... 저 빈 부분이 굉장히 추웠는데 이제는 걱정 없겠네요.

안감도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그냥 추천해 주시는 스타일로 했습니다만 이것도 만족스럽네요.

기본 가격이 7만 5천원에서 시작하고 장식등이 많이 붙거나 길이가 길어지면 추가금이 든다고 하지만 저는 기본가격에 제작했던데다가 요청시 손가락

끝에 스마트폰 터치 기능도 삽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장갑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즘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 평가는 5/5점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다음에는 팩스로 주문하고 다른 디자인으로 주문해볼 생각입니다.